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utton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&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.
작성자 OKIRO (ip:)
  • 작성일 2017-01-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47
  • 평점 0점  

교환 및 기타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절차를 확인해주세요.

[오키로 주소]  - 서울시 강동구 올림픽로 71길 33  5kg앞
                

[교환 및 반품안내]


- 오키로 Q&A 게시판에 게시글로 접수 , 또는 고객센터 (02-478-1151)로 연락후 접수
- 환불시 택배비 동봉없이 보내주시면, 환불금액에서 차감후 환불처리
- 포장불량으로 이동과정에서 택배비가 없어지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.
  택배비 동봉시 안잃어버리게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세요. 없어진 택배비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우체국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반품예약 접수후 발송, 또는 우체국택배 고객센터( 1588-1300) 으로 반품예액후 발송
- 타 택배 이용시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(착불발송시 선불금액만틈 택배비 차감후 환불처리)
- 타 택배 이용시 배송사고건(분실,파손) 에 대해선 오키로측에서 처리가 어려우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- 불량일 경우 동일상품 교환시 왕복배송비 오키로 부담
- Q&A게시판, 고객센터에 교환&반품 요청없이 도착한 경우 환불이 지연될수 있으니, 요청후 발송부탁드립니다.

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
- 상품가치를 훼손한 경우(택제거, 분실, 세탁, 수선, 오염, 착용흔적 (화장품,담배,향수냄새,음식물등등)
- 택배이동과정에서 발생한 사고건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택배사측에 처리받으셔야 합니다.
- 이미 한차례 교환 또는 환불을 받으신 경우
- 상품을 포장비닐없이 상품만 넣은 상태로 발송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INSTAGRAM